아스달 연대기 타곤 이그트 일까

아스달 연대기 4화까지 진행되었는 현 시점에서 타곤은 이그트가 아닙니다.

하지만 5화에서 은섬과의 결투를 통해 이그트라는 사실이 밝혀지게됩니다.

5화에서 타곤의 비밀 밝혀집니다. 바로 이그트죠!

1화~ 4화까지는 여러가지 정황상 타곤 이그트 아닐까? 라는 판단을 하게되죠.

타곤은 이그트라기보다는 아사 여덟신중 하나이므로 그 용맹과 뛰어남은 선천적인 신의 축복으로 보는것이 더 올바른 해석입니다. 하지만 5화에서 이그트라는것을 알수있으니 스포가 되는건가요? ㅎㅎ

얼굴만 보더라도 촉복받았잖아요 ㅎㅎ

아스달 연대기 타곤 이그트 되려면 이런 부분을 유심히 확인하면 됩니다!!!

타곤의 피 색깔만 확인하면 이그트인지 뇌안탈인지 사람인지 알수 있습니다.

타곤의 등 껍질을 확인하면됩니다. 하지만 이미 타곤은 어른이 되었으며 과거의 어린 시절의 타곤 영상장면에서는 등껍질을 볼 기회가 없습니다.

타곤의 야맹성 눈은 타곤 시점으로 보여주어야하는데 그와 가장 근사한 시점이 5화에서 나오지만 야행성으로 보여주지는 않고 있습니다.

타곤의 아버지 산웅에게 다라부루 신탁 관련된 이야기를 듣게됩니다.

타곤을 죽여야한다

은섬의 경우 어린시절부터 남다른 능력 (눈동자 색이 변한다거나) 싸울때 본능적으로 씩씩~~거린다거나 혹은 신의 계시를 받은 이들로부터(초설) 눈에 띄이며 범상치 않는 인물이라는것을 계속 보여줍니다. 어쩌면 극중에서 일부로 설정한 부분일수도 있지만 과연 반전의 매력을 위해서 그럴까요?

타곤은 이그트입니다!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5화 마지막부분에 은섬이 태알하에게 건네주는 천에 타곤의 혈흔이 묻은 피색을 보면 보라색이라것을 알게되죠.

타곤 이그트 혈흔

Post Author: ationkr